본문 바로가기

아기 키우기

13개월 아기 밥 메뉴 간단히

별거 없는 기록용 집밥 메뉴!
울 공쥬는 확실히 계란을 엄청좋아하고
소고기 좋아하고
계란=치즈>소고기등 육류>파스타>쌀밥
이렇게 보인다.
같은 메뉴 매일 재탕해도 별 반항없이 잘 먹는듯
싹싹 긁어먹지 않음 ㅋㅋㅋ
자기주도적으로 먹여서 그런지 나중에 보면 항상 남음
그래도 많이 줌 ㅡㅡ...

잔치국수 각종 야채(애호박. 당근, 양파 잘게 썬것), 계란고명, 한번 볶아둔 간 소고기 조금, 간장참기름 양념 - 국수를 손가락 두마디 정도로 잘라줬는데도 켁켁대서 잘 못 먹음...ㅋ
모짜렐라치즈, 볶은 소고기넣은 계란말이, 잔치국수가 아닌 밥위에 국물과 어제남은 야채, 고기 똑같이.
소고기 계란말이 ㅋㅋ 바비큐돼지고기 남은거 조금 발라서, 바카로니와 잔치국수의 고명, 국물 건더기 ㅋㅋㅋ 잔치 국물 3탄!
사과 슬라이스, 마카로니를 크림파스타 만드려했는데 실패 모짜렐라 치즈넣고 가열하니 분리되어서 폭망 ㅋㅋㅋㅋㅋㅋㅋ
사과, 소고기 계란말이, 된장찌개밥 (어른꺼 먹임; 잘 먹음 ㅠ)
또 똑같이 ㅋㅋ 소고기 계란말이, 된장찌개밥
간단하게 삶은 계란 부숴서 밥위에 올리고 아기 후리카케 올림 그 위에 들기름 살짝
바나나, 모짜렐라 치즈, 소고기 계란 볶음밥 (당근 양파 들어갔는지 기억이 가물.. 저 빨간건 뭔지..?)

삶은 계란 부순것 나머지, 소고기 계란 볶음밥, 바나나 (울집은 재탕이 기본임)
급 생각나서 만든 크림수프(쫭 좋아함 ㅋㅋ),소고기 계란 볶음밥, 계란 후라이.. ㅋㅋㅋㅋ
오이, 소고기와 양파 당근 모짜렐라 치즈 섞어서 주물주물 만든 너겟, 계란 지단 좀 주고, 밥
스크렘블 에그, 소고기야채치즈너겟 또, 밥
아빠 반찬에서 떼온 고등어살 (가시 조심), 어묵양파볶음, 소고기 너겟, 밥

'아기 키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개월 아기 밥 현실 집밥 메뉴  (0) 2020.03.05
13개월 아기 밥 메뉴  (0) 2020.02.27
11개월 아기 이유식 식단 돌아기 식사 밥  (0) 2019.12.24
11개월 아기 이유식  (0) 2019.12.18
11개월 아기 이유식  (0) 201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