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 HANDMADE

리폼기 (Tailored Jacket Transformation) 옛날 디자인 자켓 리폼























완전히 Old Fashioned Huge Shouldered Tailored Magenta Jacket 에서



슬림한 베스트로! 뵨신!슈퍼맨






























정말 ㅜㅜ 개그 프로에서 나오던 그 자켓들처럼 ㅋㅋ

사진은 정말 정상인것 처럼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말도 안되게 요즘세상에는 못 입고 다닐만한 디자인..ㅋㅋㅋㅋ

나는 패션모델이 아니기에 절대 소화할수 없음..


심지어 사이즈는 2... 내가 0-2 정도 입으니까

ㅋㅋㅋㅋ 

엉덩이 쪽은 슬림하게 잘 맞는데 어깨서부터 가슴쪽까지 이건 뭐.....

헐렁하다 못해 너무 크다.



GOODWILL 이라는 중고가게에서 사옴..

8.99 

ㅋㅋㅋ 만원도 안됭 'ㅇ'






그럼 리폼 고고씡~



심지어 너는.... 놀드스트롬이냣...

꽤 가격이 나갔었겠다 ㅋㅋ

하지만 버려진 신세네 ㅜㅜ

내가 살려줄게





카라 옆 암홀입니다. 여기를 다 뜯어내요 ㅋㅋ

커터칼로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뽕이 나를 맞이하고 있었다.

뽕 (x),  패드 (o)



뜯어 버리고!


어깨 너비를 조정해서 그림..





그렇게 자른다음!


옆선 겨드랑이부터 사이드심 쭉 따라서 일정하게 튼다.

양 옆 똑같은 양을 절개해서 다시 박아야 함






겨드랑이 품이 너무 크다..

약간은 피티드 되었으면 해서..

저기 보이는 옆선만 하얀 밑그림보다 더 잘라내고 박아버렸다.

(미싱으로)



그리고 나서 



암홀은 손바느질로 잇기. 

감침질함.


사진을 찍었는데 수정과정에서 삭제해버린듯 ㅋㅋㅋㅋㅋ

귀찮아서 꺼내오지 않기로 함



그래서 완성샷 









사진들이 흔들리고 난리치는구나..

ㅡㅡ;


아아.. 너무 피곤하다..

싸게 좋은 옷을 리폼했지만

피곤하다..

인력낭비일지도 ㅋㅋㅋㅋ










'옷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뷔스티에 만들기 2탄  (0) 2016.07.14
뷔스티에 만들기 레이스 원단 프릴 개더링  (0) 2016.06.20
가오리 청자켓 만들기 데님셔츠 chambray  (0) 2014.07.03
eco 수업 프로젝트  (0) 2013.10.28
원피스 만들기  (0) 201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