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 HANDMADE

가오리 청자켓 만들기 데님셔츠 chambray

100 퍼센트  Cotton Chambray  원단

2마를 사서 쓰고도 좀 남았다. 4분의 1 야드 정도 남았나?


데님은 싫고 얇은 데님틱한 느낌은 너무 좋아서 사서 그 다음날 당장 만들었다.

세탁후 수축이 있다고 했는데 없었다 거의..


야드당 8.99 불에 사서 25퍼센트 할인 받았으니 거의 4불 할인 받아서 .. 15불정도에 산듯.


굉장히 넉넉하다 못해 낙낙하다 ㅋㅋ




가오리 디자인인데 곡선 부분에 안에 클립을 안했더니 주름지고 운다 

그런데 어차피 주름이 있어야 덜 부해보일 것 같아서 그냥 냅뒀다.






이렇게 뚱뚱하지 않은데 ㅋㅋ 거울이 비스듬히 세워져 있기도 하고..

실물과 많이 다르..... ㅜㅜ

아힝 다이어트..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