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 HANDMADE

뷔스티에 만들기 2탄



대부분 쪼가리천 파는 것들로 이어붙이고 해서 만든 것들.
패턴은 한가지로 해서 만드는 건 아주 쉬웠어요


작업실 컷

요번에 7년을 쓴 브라더 미싱을 동생에게 보내고 ㅋㅋ
단추구멍툴​도 고장났으나 기본 스티치는 되기에 청소하고 기름칠해서 보냈어요

그리고나서 바로 주문한 게 싱거 Singer Heavy Duty 입니다 4423 모델

브라더 오버락도 사고
Maxi lock 실로 오버락하면 신세계
ㅋㅋㅋㅋㅋ

이제야 니트도 마음놓고 작업합니당
티셔츠도 하나 테스트로 만들었어요
옵션 노루발로 블라인드스티치해서 커버스티치 따라했더니 의외로 쓸만하더라구요

욕심으로는 커버스티치도 하나 갖고 싶은데ㅠ 고가라...

어쨌든 시간날때마다 니팅 아니면 쏘잉이네요
ㅋㅋㅋㅋㅋ
프리랜서라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