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평범한 일상

일본 라멘 (산호세 Kahoo Ramen)

동생과 아는 오빠를 만나서 하루종일 놀았어요~


아이언맨도 보구... 무지 재밌었던...ㅇㅁㅇ//


그치만 몸이 너무 아침부터 안좋아서;;; 그날 고생하고 


남자친구와 대판...해서 맘고생도 하고


이래저래 힘든날이었네요..


이게 저번주 토요일이었다니 ㅜㅜ


내일모래가 토요일인데..

벌써 한주가 훌쩍...



ㅠㅠ 그래도 교회 간다는 사실이 안도하게 해주네요..



이번주 일요일+월요일 (Memorial Day)해서 MT 갑니다!!


새로운 교회에서 (새소망교회) 새로운 사람들과


재밌는 이틀을 보내고 올 상상에 흐뭇해요!


오빠 언니들이 너무나 잘해주셔서


행복한 날들이네용 ㅎㅎ 


왜 괜히 스파이시 라멘을 시켜서.... =_= 나혼자 많이 남겼던..

역시 모험은 하는게 아니었다는.. 교훈을..;;


머리도 오랜만에 앞머리 딱 옆으로 넘기고 생머리로 청순하게 하려고 스프레이 촤악 별짓을 다했으나 ...


여동생의 악플로 ㅜㅜ 아침부터 상처받고


셀카나 찍자하고..


사진을 남기기로 ㅋㅋ


원래 쌍꺼풀도 없는데..;;;

(6개월에 한두번 나타남)


ㅋㅋㅋ 속눈썹 열심히 찝으니;;  쌍꺼풀이 생겨서;;

원치않게;; ㅋㅋㅋ

어차피 속눈썹 내려가면 없어질 쌍꺼풀따위..






너무 오랜만에 화장해서 ㅋㅋㅋㅋ

재밌기도 했고 귀찮기도 하고 그랬네요.



아 피곤하다.

자야징




'아주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리 꼭지 매듭 묶기  (0) 2013.06.20
결혼식 갔다 왔어요~  (0) 2013.05.26
Santa Cruz Gayle's Bakery  (0) 2013.05.17
임꽁치 낚시단 결성 후 첫 낚시!  (0) 2013.05.17
LCD ㅡ_ㅡ 리턴해야겠음  (0) 2013.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