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 HANDMADE

결혼식 하객룩 원피스 드레스 만들기



이게 2018년 3월말 사진들
신랑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LA로 비행기타고 가서 놀다 왔다
너무 예쁘고 멋진 야외 결혼식이어서 부러웠당 ㅋㅋ
내 결혼식은 심플 그 자체.. ㅋㅋㅋ크크
여튼 ㅎㅎ 하객이 열심히 꾸미고 가야 결혼하는 주인공들도 기쁠 것 같아서.. (내 생각 ㅋ.ㅋ) 한 일주일 정도 후다닥 만들었다. 회사 갔다와서 저녁에 서너시간 정도 투자한 것 같다 ㅎㅎ
내 기억으로는 패턴 만들어서 mock up 상체랑 허벅지까지 정도 만들어서 2번 정도 패턴 수정하고 만들었음
허리는 헐렁하게 만들었고 hem finishing 할때 조금 예상이랑 달라서 변경한 사항도 있지만 꽤 잘 나왔당

걸친 브라운 자켓은 캘빈 클라인 제품..
결혼식 전 날에 주위에 있는 Ross 들러서 싼거 대충 골라서 샀는데 체구가 작은 내 몸에는 쪼끔 컸다. 하지만 걸치는 용도라 이쁘게 잘 걸쳤음! ㅎㅎ 요즘도 가끔 걸침


얼른... 살 빼고 저 몸으로라도 돌아가고 싶다
저 때 조금 살 찐 상태였는데 저 때로 돌아가는 것만도 감사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