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소품 HANDMADE

블레어 헤어밴드 머리띠? 암튼 그거;



가십걸 시즌1을 본지도 몇년이 지났네요;;

이 헤어밴드 아주 예전에 유행했었죠 ㅎㅎㅎ

아직도 파는 데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리본이랑 헤어밴드가 한참 유행이기도 하고..

블레어 헤어밴드 이쁜데;;; 제가 하면 얼굴 커보이고 ㅋㅋㅋㅋㅋ

제 나름대로 쉽게쉽게 가자하고... 만들어봤습니다.




요즘 빨간 빅리본 헤어밴드가 무지무지 갖고 싶었는데..ㅎㅎㅎ 빨간색 반마 (1/2 yard)짜리 빨강 원단을 발견했지 뭡니까~~~~~ 


일단 완성샷 먼저 ㅎㅎㅎ


첫번째랑 두번째 사진이 빅리본 머리띠 한 사진이에욤

근데 색감이..ㅡㅡ; 실제 색깔은 백설공주 사과 색깔처럼 진한.. 붉은 빨강이에요 ㅎㅎ



만드는 순서가 꺼꾸로에요 ㅜㅠ; 
업로딩의 실수일거에요; 아마 
보고 싶은분들은 아래부터 올라오셔용








이게 두번째 만든.. 조금 작은 리본 머리띠 ㅎㅎ

아는 동생 줄까해서 만들었는데; 걔가 어울릴지 의문이네요 ㅡㅡ;;

이 빨강이... 피부가 까마면...;ㅁ; 어려운 색깔...털썩 ㅋㅋ










이렇게 나중에 손바느질로 리본 예쁘게 달아주세요 ㅎㅎㅎ




뒤집을때 팁이죵 ㅎㅎㅎ 옷핀 꼽고 슥슥슥 넣어서 뒤집기


시침해주시고 쭈욱 박으소서 'ㅁ'!!

순서가 진짜 너무 이상하네요 ㅡㅡ;;;

아래 사진의 머리띠를 감쌀 직사각형 재단하는 모습이에요. 저 너비의 2배 해주시고 시접이랑 같이 잘라요.



밑의 사진 보면서 이해 안 되셨으면 이것 봐주시길 바래요 
직사각형으로 재단하고 쭈욱 박고 뒤집은 머리띠대가 될 부분을 머리띠를 감싸고 넣어주세요




윗 사진은 두번재 작은 리본 머리띠를 위해서 준비했어요.ㅎㅎㅎ

한번도 안쓴 머리띠에요 ^^ 머리띠만 하면 옆 골이 너무 아파서;




착용샷! 캬 ㅋㅋㅋ





중간에 머리띠대가 들어간 모습입니다.

(나름 머리쓴다고 썼는데..ㅜㅠ 머리띠가 넘 약해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냥 헤어밴드하면..두상이 이상한건지 자꾸 벗겨져서..)


복잡한데요; 고무줄을 머리띠 대 양끝에 잘 넣고 박음질 하시면 되요..

(근데 왜그케 지저분해보이는지;; 진짜론 안 그른데)



이거 싸구려 머리띠인데; 집에서만 끼는..;ㅁ;

근데 오늘 부러졌어요 ㅋㅋㅋ 그래서 색깔만 다른 걸로 대체했어요 ㅎㅎ

이건 왕리본 헤어밴드를 위한 거에요.

작은 리본 헤어밴드는 일반 머리띠를 사용했어요.(중간너비의)


머리띠 대가 될 부분이에요 ㅎㅎ

처음에 어떤 밴드로 만들까 고민하다가 머리띠를 넣어서 하기로 하고 대충 재단했어요.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쭈욱 박아주세요.. 창구멍 남기구요



모양 잡았으면 고정시켜 주세요 ㅎㅎ 바느질로 쪼끔 해줬어요. (근데 원단이 몇수인지..=_=

완전 촘촘해서 바늘이 잘 들어가질 않더라구요.. )


실내가 어두워져서 색감을 카메라가 자꾸 놓치길래 걍 흑백으로 갑니다 ㅋㅋ


리본 모양 잡아주세요


이렇게 두개 다 깔끔하게 박아놓으시구요




뒤집어서 예쁘게! 모양잡기위해 박음질 해주시는데; 제껀 무시하세요 ㅋㅋㅋ

전에 만든 옷 땜에 장력 봐꿨다 손을 안 봤더니 막 울고 난리났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푸훕


일직선으로 박아주시는데 한 면은 남겨주셔야 해요. 왜냐하면 뒤집어야 하니까요.


사진이.. 회전되야 되는데..ㅡㅡ;업로딩하다가 한번 날려서 대강 했더니 ;ㅁ; ㅋㅋㅋ 할튼 

모양대로 깔끔하게 박아줍니다.


언제나 저는 처음 박음질 시작할때는 2번으로 시작한다음 바로 00번으로 바꿉니다 ㅎㅎ




윗실 아랫실 다 빨강으로 끼워주공



2번... 패턴이 잘못 됐지만 나쁘지 않네요 ㅡㅡ;;ㅋㅋ


2번 큰 리본을 재단하고 접어보니..;;;; 잘못했더라구요..그래서 엑스표로 지우고..ㅋㅋ다시 그렸죵


Clover제품 수성색연필이에요 ㅎㅎ색깔도 잘나오고..그런데 넘 비싸다는거..ㅜㅠ 
(일본제품들은 참... 디쟌이 알흠다워요.. 저 펜슬 옆면들에 땡땡이 무늬들이 있다는 거)


리본이 될 그림을 그렸어요

1번이라고 써진건 작은 리본 머리띠

2번이라고 써진건 큰 리본 머리띠


빨간 천이에요 ㅎㅎ 코튼(면)인가해서..다림질할때 면에 맞춰놓고 했는데..탄내가..ㅡㅡ;;


뭐지..너의 정체는 ...ㅋㅋㅋ



ㅋㅋ옴마나 완성샷!



'가방,소품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방 생산중 유.유  (0) 2013.03.05
스탬프 찍기  (0) 2013.03.05
가방 만들기  (0) 2013.02.22
바나코코 파우치  (0) 2013.02.20
aprons 앞치마!  (0) 201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