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기

쇼핑쇼핑!!


캘리포니아 여름의 태양은 눈을 실명시킬듯이 강렬해요..ㅠㅠ
진짜 병원에 걸어가는데 30분 거리를 눈 감고 갔어요..ㄱ-)...

전 선글라스가 필요해욧...ㅠㅅㅠ 흐읏 흐읏

하늘색 바다표범 패턴의 선글라스 케이스
ㅎㅎ 별도로 샀어요. 일부러 색깔도 어울리고 모양도 유니크하고 좋아서!




대부분 길거리 나가면 까만것만 쓰고 다니는데 전 파란색이나 빨간색이 끌리더라구요.

이 똑같은 디자인으로 다홍색으로 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계속 사려고 찾았었거든요) 이 파란색도 촌스럽지 않아요 ㅎㅎ

딱 들어가는 사이즈.. 
이 케이스가 또 높이가 중요한 게 이것 말고 조금 낮은 것도 있는데 그거에 안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높이 안 맞춰보고 샀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용



Southpole이라는 로고 보이시나요?ㅎㅎ
전 들어본 적 없는 브랜드이지만; 검색해보니 캐쥬얼 의류나 스포츠 쪽 브랜드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보라빛 나는 렌즈에 투명한 테!!



요즘에 계속 끌렸던 게 투명한 테였어요!!! 
이상하게 자꾸 끌리는 투명한 테! 몇달 전에도 도수 넣어서 안경 맞출까하고 투명한 핑크 테를 찾았었거든요..




제가 찾던 동그란 모양의 완전한 투명 테는 아니지만 그래도 파스텔톤으로 투명해 보이는 듯한 느낌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가격은 14000원 정도였던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한국에 없어서 사지는 못하지만...국제배송 감당할 자신도 없고..( ,,);
그냥 스크랩해놨어요>ㅁ<ㅎㅎ



Southpole이라고 로고가 적혀있어요 ㅎㅎ
전 오히려 큐빅 박히고 금장 은장 되있는 것보다 심플한 게 좋아요! ㅎㅎ
큐빅박힌건 왠지 빠질 것 같은 불안감이 있고.. ㅎㅎㅎㅎㅎ





딱 처음 써 봤을때 제 얼굴이랑 어울리는 안경이더라구요 ㅎㅎㅎ

사실 다 잠자리 눈처럼 빅 선글라스만 쓰고 다녀서 사실 조금 작은 걸로 고를까 했는데..
안도 훤히 들여다보이고 ㅎㅎ 완전히 까만 선글라스보다 얼굴이 덜 답답해보이고 색깔도 특이하고 좋더라구요 >ㅈ<



ㅎㅎㅎ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여름을 위해 선글라스 하나 장만하시는 게 어떤가요~?^^


가격은 선글라스 5.99,  그리고 케이스는\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