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기

Clover Desk Threader


드디어 벼르고 있었던 바늘귀에 실 끼우는 장치(?)를 샀습니다!

사실 15.99불이었던가 했는데 매 달 할인 쿠폰이 집으로 날아오거든요.. ㅎㅎ  45% 할인 받아서 10불 45불인가 주고 샀어요 :D

일본어로 된 게 아니라 미국 수출용이라 영어로 다 설명되있어서 좋아요 ㅎㅎ





조금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의 장치에요 ㅎㅎ

우연찮게 핑크색밖에 안 남아있더라구요! 득!템!



뒷면엔 사용설명이 되있어요.

그리고 뜯어보면 설명이 더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ㅎㅎ




바늘 구멍들이 다 달라요 ^^
가운데 있는 바늘이 가능해요 ㅎㅎ


예쁘게 생겼어요! 실 끼우는 기계치고 쪼끔 큰듯하지만요.


사용해 보기 위해 바늘과 실을 준비했습니다.


아까 보기에 나왔던 세번째 구멍이 긴 바늘 종류에요. 

그리고 중간 적합한 바늘 모양

바늘을 저기 동그란 곳에 끼웁니다.




그리고 레바를 눌러주세요 ^^


그럼 이렇게 실이 조금 끼워집니다.


잡고 쭉~ 실을 땡겨주시면 바늘귀에 실이 끼워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보이는 "Cutter"에 실을 잘라주세요 ㅎㅎ


커터 칼날이 보이시죠?ㅎㅎ 저기에 실을 샤샥~하고 잘라주시면 되요 ^^

전체 사용법




  가격이 좀 쎈듯해요. ㅠㅠ 제가 아무리 할인 받아서 샀다고 해도 좀 비싸네요..ㅠㅠ


  그래도 퀼트 하시는 분들이나 노안이신 분들 눈이 침침하거나 시력교정 하신 분들에겐 좋은 것 같아요!


  다행히 싸게 사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거의 만원정도에 샀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