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일기

[쇼핑하우] 에스티로더 마스카라와 로레알 익스텐드 마스카라 리뷰!

안녕하세요~^_^ 화장품에 대해서 모르는 것 너무 많지만 이것 저것 실험정신을 발휘하여 얼마전 화장의 세계에 빠져든 홍차차힙니다!
에스티로더 썸츄어스 볼드 볼륨 리프팅 마스카라 2.8ml (ESTEE LAUDER Sumptuous Bold Volume Lifting Mascara) 

로레알 익스텐드 마스카라 리뷰 시작! 고고고!^^
안녕하세요~ 패션과 뷰티에 너무나 관심이 많지만 뭐 어떻게 시작해야 될 지 모르는 초보 블로거 홍차차입니다!

얼마 전 선물이 들어와서(에스티로더 마스카라~)... 첫개봉이기에 이렇게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80프로 연장을 자랑한다는 그! 마법의 마스카라 리뷰요~^^

나름 노력해서 자세한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



  주위 여자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마스카라는 랑콤 에스티로더..이런게 최고다..이런 이야기도 하시고...그랬지만.
..제 짧고 마스카라만 바르면 내려오는 짧은 속눈썹을 올리기에는

 랑콤도 별로였던 것 같아요! 갠적으로 에스티로더 딴 마스카라.. 그것도 쓰는 중이고... 

 그러던 중에 이것과는 다른 모델인 에스티로더 마스카라를 선물받고 써봤더니~ 볼륨을 위해 무더기로 나오던 마스카라 액이 아닌.. 그래도! 

깔끔하게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파헤쳐보기로 했습니다! 



이 마스카라의 주목적은 올리고~ 풍성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클렌징을 했을 때 잘 지워지면 좋겠구요..ㅎㅎ

(요즘 로레알 익스텐드 마스카라 쓰는데 물을 적시면 뿔어서 슥슥슥 떨어지더라구요~~ 그런 거 좋아요+ㅅ+ 그것도 리뷰할게요..흐흐)



저는 왼쪽 눈에 화장한 다음 에스티로더 썸츄어스 마스카라를 발랐습니다 글구 오른쪽 눈에 로레알 마스카라를!


일단 제 쌩얼사진..이에요~ 







에스티로더 아이섀도를 사용했습니다..
에스티로더는 디자인이 정말..=_=... 심심하네요잉..ㅎㅎ (샘플이라서 더더욱..)














순서대로 아이섀도 발라주공~^^








1. 에스티로더 썸츄어스 볼드 볼륨 리프팅 마스카라

   아~따.... 이름 참 기네요잉......

HTML에 복사한 걸 붙여넣었는데..@_@ 이건 뭐 어떻게 하는 건지.. 줄 바꾸기가 안되고.. 힘들어서 캡쳐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요거요거 입니다~^_^ 조그매서 휴대용으로 좋아요~ ㅎㅎ 
전 이 모델로만 2개나..ㅇㅁㅇ;;.
프로젝셔니스트인가?그 모델은 하나 있구요~^^
(랑콤 마스카라는 3개....OTL...)



윗 사진이 뷰러로 열심히 올린 눈이구요
아랫 사진이 원래 속눈썹 길이에요..(숱 없고 짧은 속눈썹과 둥근 렌즈모양..으헝..ㅎㅎ)


그 다음 마스카라 살펴보고..발라봤습니다..+ㅅ+
(로레알 리뉴얼 인텐스 아이라이너 쓴 다음..후후)




이런 어이 없는 경우가 저에게는 잘 일어나요..
속눈썹이..내려 앉았어요..ㅠㅠ 우흑..



다시 뷰러질..+_+(다 마른 다음에!!)
뭐 해도 마찬가지니 패쑤~>.<

쓰고 난 생각 : 랑콤은 덕지덕지 바르면 뭉치고 속눈썹 끝이 뭉툭해지는 반면에 에스티로더는 조금 볼륨도 
형성되고.. 랭쓰닝은 안되도~ 깔끔하게 발려졌어요~ 덕지덕지 발라도 그다지 뭉치치도 않았어요!

ㅠㅠ 카메라 초점 어뜨케..안습..=_=;


지울 때는..번지긴 번지네요..ㅠㅠ
제가 아이리무버를 안쓰고 그냥 클렌징 폼으로 하거든요..
그건 쫌 별루..
ㅎㅎ




2. 로레알 익스텐드 마스카라




이런 신비의 마스카라를 다른 분께 소개할 수 있어서 기뻐요..흑..눈물..

제가 마스카라를 원래 잘 못발라요..;; 
사진은 이해 부탁..드려요~^^






*__* 덕지덕지 한번 발라봅시다..
(원래는 일케 안 바르는데.. 보여드리고자..=_=;;)




요노무 수전증;;..




마스카라 튜브 안에는 이렇게 흰색 베이스코트인 파이버(섬유들)가 들어있답니다!

(피자치즈처럼 쭈~욱 늘어진 거 보이시져? 그게 파이버랍니다..^_^;)





마스카라에 스텝 원!과 스텝 투!가 반대편에 써져 있어요! 

하얀게 스텝 원!

까만게 스텝 뚜!


설명서에는 스텝원을 바른 뒤 바로 검정색 마스카라를 덧발라도 된다고 했지만.. 
전 꿋꿋히 1~2분 후 발랐습니다..ㅎㅎ
(신조! 응! 의지! 응!)


제가 쫓기는 시간에 실험(?)을 하다보니..
꼼꼼히 안했어요~..ㅎㅎ 

뭐 연습하면 잘되니~ ^-^그냥 그렇구나 넘어가주시길..;;




제 정말~ 짧은 속눈썹이 길어졌어요;;

더럽게 길어졌긴 하지마안.....=_=; 


언더에도 랭쓰닝~~~훗훗훗~


아래서 살짝 치켜뜨고 찍어보니..이건..

제가 원했던 속눈썹이에여!!!!꺅꺅!ㅎㅎ






요거시 원래 속눈썹이었구요~^-^ 신기신기~ㅎㅎ







속눈썹 (눈썹빗으로)샥샥..정리해주고~
이건 선물받은 에스티로더 붓세트중 하나!

ㅎㅎ 너무 뭉친다싶으시면..
속눈썹 빗으로 샥샥~



에스티로더 립스틱 중 퓨어 칼라 187번입니다.

쪼끔 진해요~




실제로 칠하고 태양광 아래서 찍은 샷..






마지막으로 지울 때는 미지근한 물을 묻히고 10초만 기다려도..

부드럽게 스르륵 떨어져 나온답니다..

이 이미지는 코스매거진 "코스투데이"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젠 속눈썹 연장술이 아닌~ 연습 열심히 해서

로레알이나 다른 브랜드들도 많이 출시했으니

그런 마스카라 써보자구요~^ㅅ^

속눈썹 길면 패쑤하시구~^_^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