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평범한 일상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중독이라는데...

중독인지.. 말만 다이어트라 그러고 다니는건지..ㅠㅠ

살은 빠지기도하고..안빠지기도 하고.. 그러네요 ;;;

ㅎㅎㅎㅎㅎ

지금 몸무게에서 10킬로 뺀다 그러면...후덜덜..

그건 좀 욕심인것 같고..

5킬로만 빼도 말랐단 소리 들을 것 같아요..ㅠㅠ

제가 지금 날씬하단 건 전혀 아니고.. 정상체중이에요

"옷에 잘 어울리는 몸은 저체중이다."

어느 드라마에 나왔었죠 ㅎㅎㅎ



위 사진에 나온 블라우스같은 원피스가 미싱산지 얼마 안돼 만들었던 블라우스;;;


ㅎㅎ

사진보니까 페디큐어 지우고 다시 칠해야 겠네요..

지금은 반정도 올라와갖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