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미대 CCA 준비에서 입학, 졸업까지!

CCA Pie Day



재미로 3/14일을 파이데이라고 부르죠
수학용어 파이 ㅎㅎㅎㅎ

CCA는 행사를 굉장히 많이 해요
프리 푸드, 프리..... 요가, 프리 카이로프래틱, 와플, 피자, 디너, 점심 등등

이메일 꼼꼼하게 잘 읽거나 학교 게시판에 붙은 포스터들만 잘 봐두면 공짜 음식 먹기 쉬워요 ㅎㅎㅎㅎ
이번에는 CCA 입구에서 했네요~

CCA 아이디카드만 있으면 줄서서 받아욤

전 초콜렛 파이를 먹었어요
유명한 파이집인데
키 라임 파이
펌킨파이
이렇게 있었던 것 같네욤

달아서 ㅜㅜ 살찔까봐 불안했지만
맛있었어요!

CCA는 캠퍼스에서 댄스파티도 가끔하고
요가도 하고
개 힐링 허그도 하고
마사지도 받고
공짜 음식도 먹이고

이런 건 어느 부서에서 계획하는지 궁금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CA 다니면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