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평범한 일상

고등어 낚시 Aptos Beach in California

폐선에 펠리칸들이 미친듯이 몰려왔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들과 함께


California에 있는 Aptos Beach에 가보았다.




가까이 가서 클로즈업해서 찍어보니... ;;

무서운 펠리칸들이 떼로;;; 왔다.


그 이유는 고등어와 멸치를 먹으러 ㅋㅋ

















이렇게 갈매기, 펠리칸들이 뗴로 와서 고등어떼인지 멸치떼인지 엄청 먹고

펠리칸들은 폐선으로 돌아간다.





크기가 굉장히

큰 놈들;;








피어에 마련되있는 바닷물 끌어올려서 생선 다듬는 싱크에서

한장 찍고




대부분이 양동이 한가득씩 잡았다.


어떤 아저씨 하는 얘기 들었는데 한번도 잡아서 이 고등어들 먹어본 적은 없다는데 요번에 먹어볼 참이라고  ㅋㅋ


아는 한국분 이야기로도 몇년전에 이렇게 고등어떼가 와서 넘치게 많이 잡아서 냉동하고 주변에 나눠주고 끊임없이 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실제로 본 건  처음이었다.


성경에 나오는 시몬 베드로 이야기처럼 '_'* 

신기했다





한 낚시대로 4마리 낚은 아저씨 마지막 고등어 빼는 장면 찍고..

금방금방 고등어들을 그렇게 잘 잡더라는....






갈매기 한마리가

여유롭게 바닷가 산책을 하고..





부모님 오붓하게~~


바닷가 앞에서




'아주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취직?  (0) 2016.06.18
Purisima Creek Redwood Open Space Preserve  (0) 2016.03.28
Porto's Bakery  (0) 2013.12.30
첫 독립 샌프란시스코  (0) 2013.08.20
몬트레이에서.. 구경후 밥먹기  (0) 2013.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