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미대 CCA 준비에서 입학, 졸업까지!/차차의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미국 미대 입시~

저는 혼자 준비해서 혼자 어플라이하고... 혼자 다 서브밋한 시골소녀입니다.


일단 결론적으로는.. ㅠ 준비를 정말 최선을 다하진 않았구요..

그래도 하나님의 은혜로 CCA라는 (California College of Arts) 학교에 $8,000 불을 받고 2학년으로 트랜스퍼하게 되었습니다.


공립학교는 유학생에게 장학금의 기회가 아예 없는데 오히려 사립 미대는 조금이라도 주려고 해요. Otis도 지원했었지만 제가 경쟁에서 밀렸는지 ㅠㅠ 장학금은 못 받았구요. 그래도 입학허가는 다 나왔습니다.


아래 스크린샷들은 슬라이드룸에 올렸던 작품들의 썸네일입니다.



여기서부터 작품들...

그냥 허접해요 ㅠㅠ

ㅋㅋㅋㅋ

원래 집에서 그린 작품들은 학원작품을 따라갈수없다는..진리가..ㅜㅜ


좀 나아보이는 작품들은 학교 아트 클래스 들으면서 그린거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