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미대 CCA 준비에서 입학, 졸업까지!/차차의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입니다..^^


  포트폴리오에는 정답이 없다고들 하죠... 심사관 혹은 가고자 하는 미술 대학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작품을 준비하면 됩니다!ㅎㅎ(고게 정~답~)

  전 게시물에 올렸었던 판타지 일러스트레이션을..좀 수정했어요! 맘에 안 들었었고.. 일단 완성도가 안 나왔어가지구... =_=.;;; 드디어.. 오늘 ㅎㅎ 수정 끝내고 다시 사진 찍었네요!

  아래 사진은 수정 전 그림 사진이에요... 쫌...나뭇잎 부분들이 어색하죠잉~?ㅎㅎ




  수정했습니다! 보시죠~ 짜짠~~


  쫌 낫죠?ㅎㅎ




  아래는 베티버거라구... 햄버거집을 그린 거에요..

 ㅠ_ㅜ 이 그림 그리는 날.. 바람 정말 많이 불고.. 종이는 날아가고..ㄱ-).... 박스 대고 그렸더니 이따구로 텍스쳐까지....휴우...=_=;;;; 그냥..걍.. 포트폴리오에 넣을꺼라능.... 작품도 없으니 모..ㅠㅠ..

  요건 콩테와 파스텔로 그렸어요..ㅎㅎ



  ㅎㅎ 이건 차 내부를 그린거에요..
  저 베티버거 가게 그리고 나서.. 있는데.. 아는 분이 오셔서.. 부모님이랑 한참 대화하실 것 같길래.. 자리를 피한다고 차 안에 들어왔는데.. 괜찮더라구요.+ㅅ+ 그래서 그냥 막 그린거..(볼펜이용..) 

(저 다리는.. 내 다리...ㅡㅡ;;)





포폴 준비!! 아자아자! 더 작품 맹글어보쟈~~ㅎㅎ

궁금하시거나 이상한 점(?)이 보인다면..바로 댓글로 써주시는 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