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눈매교정 쌍수 앞트임 1년 3개월 경과사진




사진들 다 눈매교정, 절개쌍수, 앞트임 한지 1년 3개월 된 사진들ㅋㅋ 2018년도 4월달

아직도 쌍꺼풀 두껍게 잘 자리잡혀있고.. 아무리 눈 비벼도 제자리에 있음.. ㅋ.ㅋ

지금도 그 때 생각하면 넘 급하게.. ㅋㅋ 의료목적으로 그냥 가서 해달라고 해서.. 쌍꺼풀 모양을 생각해보지 않았던게 좀 웃김.. 이렇게 두꺼운 쌍꺼풀이 나올지 몰랐어서.. ㅎㅎ 뭐.. 나쁘지 않다..!

최근사진은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살이 넘넘 쪄서 메이크업도 옷도 다 포기하고 지내고 있어성..//_// 조만간 살 빠지고 몸도 다 회복하고 아기도 데리고 나갈 때가 되면 ㅎㅎㅎ 다시 꾸미고 다녀야지 안경 벗고 셀피 찍은 적이 없어서.. ㅋㅋ 다 안경사진들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