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HANDMADE

클립 이어링 귀 안 뚫는 귀걸이 판매할까 해요.


조만간 올리기 시작합니다!!!! 꺄>ㅁ<

제가 필요해서 만들기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재미있고...
제일 큰 이유는 주위 사람들이 다 클립인지 몰라요 ㅠㅠ
그냥 뚫은 귀걸이인줄 알고 예쁘다고 칭찬하는데 직접 만들었다고 클립이라고 하면 신기해하더라구요.

원래 여동생에게 한 두개 선물하기 시작했는데
블로그 들어오시는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판매를 할까 조심스레 생각하고 있어요.



<아래 사진은 미완성인 청순한 스타일 클립이어링인데 아직 위 장식이 안 끝났어요. 클립 티 안나지만 세련되게 붙일 장식들 찾는 중이에용>







전 미국에 살구요. 만든 제품들 촬영하고 한국에 소포로 보내놓은 다음 주문받고 한국에 있는 제 지인이 배송하는 식으로 할 것 같아요 ㅎㅎ

현직 패션 디자이너라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용 ㅋㅋ
워낙 튀는 걸 좋아할수 밖에 없는(?) 사람이라 ㅠㅠ 좀 부담스러운 제품들도 많을 수 있지만... 그래도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재미있고 소장가치 뿜뿜한 물건들을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시작할까해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아니면 톡하듯이 이메일로 rimjiyun@gmail.com 물어봐 주시고 주문제작 하셔도 좋아요!

여러군데에서 귀걸이를 사서 써본 결과 24시간 착용해도 안 떨어지고 전혀 아프지 않은.. 심지어 아직 귀에 붙어있나 가끔 만져서 확인하게 되는 편안한 클립을 쓸거에요.
저는 여러개 만들어서 매일 다른 이어링 바꿔가면서 스타일링에 맞춰요 ㅋㅋㅋ 일반 귀걸이 할때는 무거운 거 하면 ㅠㅠㅠ 하루 착용하고 한달은 쉬어야 할 정도로 알러지와 통증이 무지막지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신세계에용
초등학교 저학년인 제 사촌동생에게도 두개 선물했어요. 귀 뚫지 말라고 조언하면서.. ㅋㅋ "언니가 계속 만들어줄게.."라고 ㅠㅇㅠ 어린 아이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어링 ㅎ

티 안나게 클립 이어링 하면 얼마나 좋아용 ㅠㅠㅠ
티 안나게 하려고 머리 짜내서 디자인해서 만들어요....

저렴하게 판매할거에용
결제는 Paypal 로 시작할까해요. Visa 카드만 있으면 가입하고 결제가 편해요 ㅎㅎ 다른 방법은 추후 같이 고민하면서 해봐용 제가 한국 계좌가 없어서 ==;;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문의해주시면 더 빠르게 쉽게 보내드릴 수 있을 거구용.. 다른 나라에 계신 분들은 여러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한번 힘써볼게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