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HANDMADE

보석 머리띠 만들기 가죽 핸드메이드 헤드밴드

내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언니 생일이라 어제밤부터 해서 오늘까지 정성스레 만들었다 ㅎㅎ

오래전에 언니가 사진을 보여주면서 이런거 만들수 있냐구 물어봤는데 ㅠㅠㅠ 만들수 있어도 재료를 구하기가 힘들어서 안된다구 했었다..
근데 한국 여행가서 동대문 가보니 팔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이걸로 만든 머리띠를 그 때 들어보니 13만원인가로 팔더라는... 좀 싸게 해서 내가 팔아볼까 싶더라는.. ㅡ_ㅡ

사온 보석들과 발품팔아서 구한 큐빅들까지 같이 붙였다.

플라스틱 머리띠 대에다가 까만 소가죽인지 양가죽인지; 가죽으로 감싸고 안쪽에는 얇게 자른 갈색 가죽을 붙였다. 머리띠는 처음이라 양면 테이프랑 글루건으로 붙였는데 에폭시로 할까 싶음....



아래부터는 포장 보여주는 사진들 ㅋㅋㅋ
재활용 두꺼운 종이같은 박스로 재활용 해서 만들고
포장지와 하얀 종이를 양면테이프로 붙임.
패턴 없이 그냥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