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 HANDMADE

일반 귀걸이를 귀 안 뚫는 귀걸이로 바꾸기

리폼기

원래 중학교때부터 귀 뚫어서 오래되었었지만 자주 덧나서 고생하고 금은 아니면 안되는 피부고... 그리고 조금 무거운 귀걸이만 해도 아주 죽을것 같아서 ㅎ
결혹식까지만 귀걸이를 하고 그 뒤에 바로 막아버림 ㅋㅋ


나도 링귀걸이 하고 싶구!!!!
근데 가짜귀걸이라는 건 티나긴 싫고
그냥 여차저차 해서 시도해봄 ㅎㅎ

Forever 21 에서 귀걸이들 삼

핸드크래프트 하는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에서 귀찌? 클립형 귀걸이들을 삼 10개인가 들어있음

여기저기서 클립 이어링 샀었는데 너무 꽉조여서 나중에는 귀가 아팠음 근데 이 제품은 부드러워서 내가 조정할수도 있고 아프지가 않음 그런데 그렇기 땜에 잘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





벨벳 느낌나는 자주색 링귀걸이



이 귀걸이 침을 동그랗게 말아서



클립이어링 고리에 끼운다


해서 착용해보면 이렇게 되는데 좀 허접한듯 해서
갖고 있던 재료들 중 장미모양을 떼서 붙여버렸다

붙일때 난 꼭 에폭시를 섞어서 ㅋㅋㅋ붙임

이전에도 이런 식으로 록테이트인가 강력순간접착제로 만들었었는데 바로 떨어졌음

에폭시는 완전 싸구려 신발 굽이 떨어져서 붙였었는데 3시간 걸어도 안 떨어졌었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장미모양 금속 장식을 위에 붙여서 하루 정도 굳히면 튼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