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홑꺼풀 메이크업 (쌍꺼풀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 메이크업을 들고 왔어요~


완전 다른 사람이 되는 메이크업 ㅋㅋㅋㅋ


비포 앤 에프터 먼저 보시구... ㅋㅋㅋㅋㅋㅋ


모든 사진은 포토샵이나 앱으로든 보정하지 않았습니다.                                      

핸드폰 앱 B612 을 이용해서 찍었을 뿐 다른 보정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홑꺼풀인데도 불구하고 눈이 작지는 않아서.... 일반 홑꺼풀 화장이 안 어울려요.......

너무 애매한 눈이에요. ㅠ


가끔은 쌍꺼풀을 만들고 다니기도 하는데욤..


소개할게요.


Double Eyelid Lace Tape 이라고 치면 이베이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굉장히 저렴해요.

써 본 쌍꺼풀 테이프나 액중에서는 이게 제일입니다.

메이크업 후에 붙이고

그 위에 메이크업 덧칠 할 수 있구요..

레이스라서 번쩍번쩍 티 안나구요. 

저는 글리터나 반짝이는 아이섀도우 발라서 감춰줍니다.

눈 감고 뜨는 데 불편함 없어요~!!


일반 쌍테나 쌍액은 계속 확인해야하잖아요... 혹시나 떨어지면 바로 복구해야하고..

그것도 만만치않고..... 그런 문제들이 보완되어서 나온 것 같아요.


이것도 완벽하다고는 못하지만 지금 나온 것들중에서는 짱인것 같아요.

포털에 검색해보았을때 한국 사람들이 이 쌍꺼풀 레이스 테이프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는 것 같았어요. 하나도 안 나오더라구요.


제 아시안 친구한테도 알려줬는데 중독되어서... 만날때마다 원망 들어요..

(중독이라기 보다는 쌍꺼풀에 익숙해지니까 3달째인데 매일매일 붙이고 화장하고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워낙 그 친구랑 저랑 화장에 관심도 많고 패션 전공이다보니까 붙어서 맨날 이런 쓸데없는 거 검색하고 공유하고 그러니까욤 ㅋㅋㅋㅋ


.. 이건 진짜 성공템입니당





한번 보시죠~


제 쌩얼이에요. 

눈썹도 원래부터 반밖에 없고.... 눈이 굉장히 나빠서 안경 씁니당


피부타입 : 왠만한 수분크림으로 만족이 되지 않는 건성입니다.

피부톤 : 기본톤은 뉴트럴이구요. 

             백인같이 하얀 피부입니다 ㅠ... 

             무슨 화장품을 써도 제일 환한 톤을 씁니다. (파운데이션, 비비)

             피부에 붉은끼가 많아요. 홍조도 조금 있고 대체로 핑크핑크 합니다.




기본화장 들어갔습니다.


미샤 비비크림

다이소 아이브로우 펜슬

컨실러 (Revlon, Wet n Wild, Benefit)

블러셔 (베이비 핑크 색깔 - Victoria Secret)

브론저 (메이블린 FIT me)






Peony Eyeshadow Trio (골드빛 삼색 아이섀도우)

피오니 아이섀도우로 눈두덩이 화장 들어갑니다.






넓게 베이지 펄 섀도우로 깔아주고

골드 (Copper 색깔) 진한 골드 색깔로 두껍게 라인 그리듯이 발라요..




눈 앞머리쪽 그리고 눈 끝쪽 이렇게 발라서 깊이감을 줍니다.




눈 밑에도 중간부분까지 진한 브라운 섀도우로 칠합니다.




아이섀도우를 한 뒤에 그 레이스 테이프를 붙여 줍니다.

저는 하나를 먼저 속눈썹라인 근처에 붙인다음에 눈떠서 보고

더 큰 라인을 만들기 위해 하나를 더 붙여서 쌍꺼풀 라인을 잡아 주었습니다.








눈 한쪽만 쌍꺼풀 레이스 붙였을 때에 모습




두 쪽 다 붙이긴 했는데 왼쪽눈은 레이스 하나만 붙였고 오른쪽은 레이스 두개가 붙여져서 모양이 약간 달라요. 오른쪽 쌍꺼풀이 더 크죠.

그래서 전 나중에 왼쪽에 하나를 더 붙여주었습니다.




아이라인 그려주고 눈 끝에 음영감을 주기 위해서 진한 브라운 아이섀도우를 눈 꼬리부터 눈썹과 거의 만나기 전까지 발라서 블랜딩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속눈썹 붙이고 마스카라, 립스틱 바르면 마무리~



사진들 감상하시죵














이제 귀여운 컨셉(?) 꼬꼬~~~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