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쇼핑 메이크업

메이크업을 쇼핑했다는 게 아니라
쇼핑 갈 때 한 메이크업임





입술은 말린 장미꽃잎 색깔!!!
진해서 좀 하고 다니려면 옷도 세게 아이메이크업도 세게! 딱!

ㅋㅋㅋㅋㅋ
레이스 쌍꺼풀 테이프 하고 나갔는데

처음 쇼핑 같이 가게 된 친구 (미국 남자애임 엄청 친함)
딱 보고 못 알아보고
알아보고 나서는 "성형한줄 알았다"라고 코멘트 함.....

그렇게 쇼핑다니다가 익스프레스 매장 들어갔는데
거기에 우리 패션과 (복잡함 동기는 아닌데 같이 수업들었었고 뭐. 얼굴 당연히 아는 사이임!) 애가 근무중이었는데 나 보고 못 알아봄

그렇게 또 쇼핑다니다가 입구에서
우리 패션과 친구 또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2세인데....
날 보고 기겁함

또 처음에 못알아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날 신기하게 여기고 감

사실 너무 느리게 밥먹고 그것이 알고싶다 좀 보고 샤워하고 화장하고 나가서...... 약속시간 2시간 늦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음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착해성 잇쵸켕

참고로 이렇게 다 만난 곳은
San Francisco Westfield Mall on Market Street

Panda Express에서 밥먹는데
친구가 날 엿먹이려고 폰 들이댐
그놈의 스냅챗
귀여운 표정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