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일아트

에메랄드 블루 아크릴릭 아몬드 네일아트



할로윈때 회사에서 거... 하게 방 꾸미고 competition하고 costume 컨테스트 등등 해서 임신중이었는데도 나름 참여하려고자 에메랄드 색깔 네일을 했었다. 임신한 머메이드 컨셉이어서 치마는 살색에 엄청 반짝반짝한 원단으로 만들었음.. 살색 터틀넥 티셔츠, 가슴에 하늘색 조개브라, 반짝이 프릴달린 롱스커트 다 만들었는데 난 정말 게으른가보다 ㅠ 사진이 제대로 된게 하나.. 도 없음
ㅋㅋㅋ 내 옷만드는 목적은 진짜 단 하나 자기만족인가보다.. ㅋㅋㅋ

아크릴릭네일

원래 아크릴 네일 엄청 하고 다녔는데 사진을 거의 안 찍었다. 짧게 손톱 유지하다가 갑자기 긴 네일이 하고파서 열심히 sculpting 했는데.. 문 손잡이 열다가 손톱 살짝 들리고 부딪혀서 아프고.. 긴네일에 너무 고생해서 ㅠ 당분간은 짧게 유지하려고 한다.

사진 보면 어떤 손톱들은 약간 브라운 색깔이 비치는데 전에 발랐던 브라운 펄 아크릴릭을 다 제거하지 않고 새거를 그냥 올려버려서 살짝 비치더란... 몇몇 손가락은 다 제거하고 새로 올려서 색깔이 영롱하지만...

쨌든 이쁘다고 주위에서 칭찬 많이 들었는데 작업이 너무 오래걸리고 지치긴하다.. 전에 했던 네일 다 드릴로 갈아내고 표면, 큐티클 정리하고, 길게 익스텐션하고, 젤메니큐어 에메랄드펄 색깔 바르고 큐어링하고 탑코트 바르고.. 최소 2시간 반은 걸렸다.

2018년 10월 말의 이야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