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얼리 HANDMADE

클립형 귀걸이 만들기



우리 오피스는 패션 department만 모여있는데 의류 (여성복 남성복 아동) 잡화 (악세서리 가방 모자 등등) 이렇게 같은 층에서 일한다..

하루하루 쌓이는 샘플들을 다 donate하기도 힘들고 자주자주 sample sale을 하곤하는데

일반 귀걸이들을 아주 저렴하게 사서 나는 클립형 귀걸이로 바꿔서 하고 다니곤 한다.. ㅎㅎㅎ 가끔 취향에 맞는 귀걸이 목걸이들이 있어서 완전 이득... 대부분 각각 1불이라 사서 주위 사람들 나눠주고 그러곤한다..

쉽게 플라이어로 침들을 떼어내 버리거나 필요하면 동그랗게 구부려서 고리를 만들어 클립형 귀걸이에 건다.

그 뒤 필요한 건 에폭시 글루

고릴라(?) 에폭시를 1제 2제 동시에 짜고 섞어서 조금 걸쭉해질때까지 믹싱한다음 클립형 귀걸이랑 붙여준다

순간접착제가 아니어서 바로 붙지 않으니까 테이프로 고정시키고 다 마르면 테이프를 떼어낸다.

떼어내는 작업은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하기로.. ㅋㅋ



임신기간중이라 당연하게 살도 찌고 얼굴도 말이 아니고 ㅋㅋㅋㅋ 모든 게 붓고 그래서 귀걸이를 사 놓고도 클립형으로 바꿀 의욕이 없었지만 출산뒤 살 다 빼고 예전 몸으로 얼른 돌아가서 예쁘게 꾸미고 다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