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Urban Decay 핑크 메이크업

​원래 데일리화장은 무조건으로 urban decay 섀도우로 하는데
평소 쓰는 섀도 조합중에 피치 섀도우를 오늘은 새롭게 핑크로 바꿔서 해봄

Ipsy에서 받은 핑크 아이섀도우 Fireball 강조해서 눈두덩이에 깔고 브라운 darkhorse 눈 앞머리 그리고 눈 뒤쪽 눈아래와 눈두덩이에 음영 주고
애교살은 항상 나의 자랑 space cowboy 자글자글 펄로
ㅋㅋ

블러셔는 마크제이콥스 나의 사랑 라벤더 컬러 블러셔

입술은 입생로랑 예전에 유명했던 그 틴트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색이 ....... 너무 약해서
내 입술색에는 조금 많이 바르던지....
근데 또 많이 바르면 진해지는 것 같고....

입생로랑 틴트는 조금 나랑 안 맞는가봄..
틴트는 잘 안 발라서..


차라리 Nars 립글로즈 중 치와와였나
난 그게 제일 자연스럽던데.







저 파이어볼 섀도우가 굉장히 어려운 섀도우인게
보는 각도에 따라 오렌지로 보이기도 하고
피치로 보이기도 하고 형광 핑크로 보이기도 해서

굉장히 튀는 컬러라는...
ㅋㅋㅋ
피부가 하얗지 않다면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음
촌스럽기 쉬운 컬러라서..ㅋㅋㅋㅋㅋ.....


그래도 색깔이 오묘해서
아주 가끔 특이한 메이크업 하고 싶을 때 손이 가는 섀도우..

난 오히려 뉴트럴 컬러를 잘 안 쓰게 되가나봄..
ㅋㅋㅋ

'Make up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덕후덕 메이크업  (0) 2016.09.12
Skinprov 집에서 점빼기 점빼는 약 자세한 설명  (0) 2016.08.31
민낯  (0) 2016.07.23
속눈썹의 힘 메이크업  (0) 2016.06.27
집에서 점빼기 (Dermatend Mole remover)  (19) 2016.06.26